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한서대학교·인하공전 항공과입시 대비반 개설
2022-06-13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지난 21일 진행된 제 8회 예비승무원대회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참여학생은 약 300여명으로 제 1회 대회부터 7회 대회까지 역대 수상자들이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등 대학에 합격을 함으로써 지원자들 사이에서는 공식적인 대회로 손꼽히면서 올해 대회에도 전국에서 많은 참여자들이 참석을 하여 그동안 준비했던 실력을 발휘하고 큰 대회에서의 좋은 경험을 가질 수 있는 것에 만족했다.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시행한 예비승무원 선발대회는 지원자들의 암기한 답변을 말하는 형태의 질문보다는 진솔하고 편안하게 대화해 나갈 수 있는 형태의 질문들을 함으로써 지원자들이 가지고 있는 가치관과 인성, 준비정도를 파악할 수 있는 형식으로 운영했다.

최근 학년 인구 감소 등으로 인해 각 대학교에서는 폐지되는 학과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반해 승무원관련 항공과 또는 항공운항과는 매년 추가로 신설이 되고 있다.

또한 상위권 대학 진학을 위해 다시 면접을 준비해서 지원하는 일명 반수를 하는 지원자들도 해마다 늘어나고 있다.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은 인하공업전문대학교 항공운항과 기준으로 4개월 남짓 남은 기간을 대비해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인하공업전문대학교 맞춤 집중대비반을 개설했다.

두 대학의 실기면접에서 평가기준 항목을 토대로 프로그램이 구성되어 있으며 항공과 입시교육에 합격률이 높은 강사들이 직접 담당한다.

원장을 비롯하여 인하공전, 대한항공 출신으로 구성된 10여명의 입시 전문 스타 강사진이
이미지메이킹, 보이스 트레이닝, 한국어 인터뷰, 영어 인터뷰, 헤어/메이크업, 롤플레잉, 기출문제 분석 등 세부적으로 구성된 커리큘럼에 대한 승무원과외식 교육을 통해 실전면접에 대비할 수 있도록 운영되며 7월 방학기간부터는 40여개 이상의 대학교 교수님과 재학생이 참여하는 릴레이 입시설명회가 진행되며 재학생 데일리 면접스터디, 실전대비 모의 면접 클래스등을 통해 얼마 남지 않은 기간동안 최대한의 준비를 할 수 있도록 계획하고 있다.

한편,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강남점과 인천점이 있으며 클래스당 10명 인원제한으로 운영 된다.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