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상위권 대학 진학 위한 겨울방학특강 내달 2일 시작
2020-12-19

 

[시사매거진] 항공과입시(승무원학과, 승무원대학교) 전문교육기관 크루팩토리에서 겨울방학 윈터스쿨 특별반을 1/2부터 개강을 한다고 밝혔다.

모집대상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등 상위권 항공과/호텔과/비서과 진학을 목표로 2022학년도, 2023학년도 대입을 준비하는 고1,고2 학생이다.

예비 고3 학생들은 22학년도 입시까지 8개월도 남지 않았기 때문에 골든타임으로 불리는 이번 겨울방학을 잘 활용해야 한다.

크루팩토리스튜어디스학원은 최근3년 인하공전, 한서대, 수원과학대 등 2년제/4년제 최상위권 항공과 대학에 814명을 배출한데 이어 올해 2021학년도 수시1차에서도 250명이상 합격생을 배출해 다시 한번 항공운항과 입시 명문 교육기관으로 자리매김했다.

승무원과외식 관리로 1대1 맞춤 면접 준비, 1대3 관리 시스템으로 이뤄지고 있는 만큼 전년도 입시 합격률 96.4%를 달성했고, 지원한 모든 대학에 합격한 All-Pass합격생과 각 대학 수석 및 차석 장학생들을 다수 배출되며 SNS에서 화제가 된 항공과학원 크루팩토리는 6년 연속 합격률이 90%를 상회하고 있다.

크루팩토리가 매년 합격률이 높은 이유는  최상위권 대학 합격을 위한 프로젝트를 운영하는데에 있다고 밝혔다. 기초학습부터 고급학습까지 전 학년 분기별 Level Test를 통한 객관적인 실력을 평가해 베이직/어드밴스/TOP클래스 로 나눠 교육과 관리가 진행되고 있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항공과 출신들의 항공사 취업률이 높아지고 매년 많은 대학교에서 신설이 되고 있는 학과인 만큼 지원자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준비 기간도 길어짐에 따라 지원자들의 수준도 매우 향상되어 가고 있는 상황이다. 교육에서부터 차별화 된 커리큘럼 및 다양한 특강 구성을 통해 수강생들의 면접에 대한 변별력을 높여나갈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소수정예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는 3호선 신사역과 7호선 논현역 중간에 위치해있고 서울권 강남, 강북,홍대 등을 비롯하여 청주, 대전, 대구 등 전국 각 지역에서도 등원을 하고 있다. 

승무원학원 수강료 한 번 으로 항공과 대학 입시준비부터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등 채용준비와 카타르항공, 에미레이트항공, 싱가포르항공 등 외국항공사 승무원채용 그리고, 공항 지상직승무원 등의 채용추천 및 취업반 수강도 가능하다.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항공경영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한양여대 항공과 등 주요 대학교 입시자료 및 기출문제 신청은 이미지체크와 함께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서울강남점,인천점)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