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대비 겨울방학특강 사전예약실시
2020-12-19

 

[시사매거진] 11월로 접어들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이 최상위 항공과 대학 합격을 위한 겨울방학 12월 개강반 (이하 윈터스쿨)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2022학년도 입시가 시작되었음을 알리는 이번 윈터스쿨은 겨울방학 때 수강하기를 희망하는 많은 인원에게 더욱더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교육을 통해 면접에서 필요한 기본기를 다지는 데에 목적이 있다고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관계자는 전했다. 

다년간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배출되었던 항공과 최상위권 대학으로 진학한 학생들의 케이스를 조사한 결과 1~2년 기간을 두고 오랜 기간 면접을 꾸준히 준비했던 경우가 대다수였다. 이에 맞게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학생들에게 꾸준히 동기부여를 제공하며 입시를 끝까지 끌고 가는 것에 힘쓰는 이유도 바로 여기에 있다고 밝혔다. 겨울방학 기간에 나태해질 수 있는 부분들을 합격자 간담회를 비롯한 항공과 재학생 멘토링, 입시설명회, 헤어/메이크업 특강, 자기소개/지원동기 특강, 기출 문제 작성 방법, 레벨 테스트 등 다양한 특강과 행사들을 통해 학생들이 꾸준히 발전하고 성장할 수 있도록 교육하고 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항공 경영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한양여자대학교 항공과, 백석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를 지원하는 전국의 항공과 입시생들 사이에서 진부한 답변과 만들어진 이미지로 면접을 보는 것이 아닌 개개인의 경쟁력을 살려야 합격의 가능성을 
높일 수 있다.

항공과는 높은 경쟁률의 학과인 만큼 인위적이고 부자연스러운 미소와 동일화된 답변 스타일을 탈피하고 학생들 개개인의 장단점을 분석하고 그에 맞는 맞춤교육이 매우 중요한데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의 경우 입시 전문가들과 오랜 비행경력 대한항공 사무장 출신 원장을 비롯한 각 항공사,항공과 입시 강사진들의 교육 효과는 매년 올라가는 메인대학 진학률 결과로 증명하고 있다. 

윈터스쿨은 소수정원제로 정해진 수강생 인원만 접수를 받고 있어 수강이나 상담을 원할 시에는 빠른 상담 예약과 수강신청이 필요하며 대표전화를 통해 (서울강남점, 인천점) 승무원학원 수강료,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 체크 등과 함께 신청 가능하다.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