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 정시 ‘고3 단기반’ 운영
2020-10-05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 정시 ‘고3 단기반’ 운영

 

항공운항과를 비롯한 서비스학과 (항공경영과, 호텔과, 관광과, 비서과)의 수시1차 면접까지 남은기간 단 2주, 또한 수시2차 면접 까지는 약 2개월 남은 시점에 지금 시기는 최종적으로 2021학년도 입시를 준비하는 마지막 ‘골든타임’이 다가왔다. 

면접이란 평가가 입학에 반영되는 학과들에 대비가 필요한 입시생들을 위한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 ‘2주 매일 단기 특강반’ 운영을 한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은 6년 연속 대학 입시 합격률이 90%이상기록하며, 면접 만점자와, 수석,차석등 수많은 인재들을 양성하며, 2020년은 항공과 대학 96.4%의 합격률을 기록 한 바 있다. 

항공과는 내신 40%과 면접 60%의 비율로 정해져있어서 내신이 높더라도 불합격하는 경우가 많다.



면접에서 평가되는 기본적인 이미지 요소들을 개선해서 객실승무원, 항공사 지상직승무원,호텔리어, 비서 등 서비스직에 적합한 가능성을 나타내야만 합격이 가능하다.

이러한 맥락에 맞춰진 크루팩토리 항공입시학원의 교육과정은 짧은 시간 안에 정규 수업과 더불어 입시설명회와 원서특강, 합격생 멘토링 등을 수강할 수 있어 실제 지금 수강하고 있는 학생들의 승무원학원 추천으로 방문하는 고등학생들이 대다수이다.

이번 단기반의 특징은 항공과 뿐 아니라 항공경영과 호텔, 비서, 관광과까지 모든 서비스학과의 전문적인 면접을 대비할 수 있게 진행되며, 미소, 인사, 워킹등의 시각적 이미지부터 발음, 사투리 교정 등의 청각적 이미지 메이킹, 그리고 인터뷰의 기준이되는 기출 문제와 답변 첨삭, 영어지문 낭독과 답변, 개인에게 어울리는 헤어와 메이크업 등을 1:1 승무원과외 프로그램으로 배울 수 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와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의 최다 합격자 배출과 실제 면접장의 분위기와 절차별 특징을 미리 파악하는 ‘인하공전 데이’와 ‘한서대 데이’를 상시 진행하며,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한양여대 항공과, 중부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등 수시1차 뿐 아니라 수시2차와 정시 마무리까지 합리적인 승무원학원 가격(비용)으로 준비가 가능하다.

대학 입학 후에도 추가 수강료 없이 국내항공사인 대한항공과 아시아나항공 승무원 채용준비와 미레이트항공과 카타르항공 승무원 등의 외항사 승무원 채용 그리고 공항 지상직 승무원 등의 취업반 수강도 가능하다.

10월 5일부터 월~일 매일 진행되는 이번 고3 단기반은 소수정예로 운영되며, 자세한 사항은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서울강남점, 인천점) 사이트에서 가능하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