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 전국 1위 합격생 배출 기대
2019-11-15

 

배경사진은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자체적으로 만든 이미지 입니다, 항운팀사진입니다..
▲ <사진출처= 크루팩토리>

인하공전과 한서대학교 합격률이 매년 높아지고 있는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이번 2020학년도 인하공전 수시 1차에만 19명이라는 대거 합격생을 배출했다고 전했다. 

합격자 발표 직후 전국에 있는 많은 교육기관들이 자체 SNS등을 통해 결과들을 업데이트하고 있는 상황인데 인하공전 항공경영과, 비서과, 호텔경영과 등을 제외한 오직 항공운항과 합격생들의 대한 결과만을 비교를 해봐도 이번의 성과가 얼마나 좋은지에 대한 차이를 쉽게 알 수 있다.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는 승무원 양성 목적으로 만들어진 국내 대학 최초 학과이며, 대한항공의 한진그룹이 설립한 대학으로 졸업 후 대한항공으로의 취업률이 가장 높다. 때문에 최종적으로 항공사 취업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인하공전 항공운항과는 선망의 대상이며 매년 항공 관련 학과 중 최고의 지원율을 기록하고 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설립 이후 인하공전 합격 만점자 배출과 더불어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및 주요 항공과 대학교 수석, 차석 등 우수한 학생들을 다수 배출해내며 치열한 항공운항과 입시경쟁에서 상당한 결과물들을 만들어 나가고 있다고 한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 입시생들은 평균 고등학교 2학년 때부터 준비를 시작하여 약 1년여간의 준비 기간을 거쳐 2년제, 4년제 항공과 대학교에 진학한다. 졸업 후, 이를 튼튼한 발판 삼아 객실승무원이라는 최종 목표를 향해 꾸준히 성장해 나가고 있다. 


상위권 대학에 많은 수강생들이 합격하는 데에는 체계적이고 차별화된 입시 커리큘럼이 크게 작용한다.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10년 이상 경력과 교육부분 검증된 유명 스타강사진이 승무원과외식 수업을 하며 5년 이상 명문 대학에 학생들을 배출한 입시 컨설턴트들의 체계적인 관리를 통해 학생들이 오로지 입시에만 전념할 수 있도록 학생과 학부모의 든든한 조력자가 되어 준다. 


또한 수년간의 노하우와 연구를 바탕으로 개인별 자기소개서, 답변 첨삭을 통해 차별화된 경쟁력을 쌓을 수 있으며, 매월 소수 정원으로 개강한 반을 대상으로 각 주요 대학교수진들을 초빙하여 입시 대비 특강을 수시로 진행하며 실전에 대한 상황을 미리 느껴보며 실제 면접에 익숙해지는 훈련을 주기적으로 하여 차별화된 답변과 준비성으로 실제 단기간에도 항공 관련 학과 합격이 가능하며, 이는 실제 취업으로 이어지는 항공사 면접에서도 크게 영향을 끼친다. 


매달 정해져 있는 클래스만 오픈하여 운영을 하며,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각 대학교들의 기출문제 신청 또한 가능하다고 한다. 


 

홍기준 기자 | 더퍼스트미디어 honggik1988@thefirstmedia.net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