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제9회 항공과 예비승무원대회 개최
2023-05-09

 

[한국강사신문 김지훈 기자] 오는 20일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 제9회 예비승무원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매년 수상자들은 메인 대학 석권이라는 입시 결과를 만들어내며 항공과 입시를 준비하는 학생들 사이에서는 정평이 나있는 대회 중 하나이다.

이에 크루팩토리항공운항과학원 관계자는 제1회 1등 수상자가 인하공업전문대학 입학을 시작으로 작년에 진행된 제8회까지의 대회에서 1,2등 각 수상자들이 매년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 합격 결과를 만들어오는 것을 보면 대학 면접을 대비하는 실전감각을 향상 시킬 수 있는 최적의 자리인 것 같다고 전했다.

이번 예비승무원대회는 이전과 마찬가지로 올해 입시를 준비하는 고3,  N수생들과 더불어 고1,2 학생들 모두 학년 구분 없이 전국의 고등학생들(비수강생, 타학원생 포함) 모두 참가할 수 있다.

강남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본원에서 진행되는 이번 대회는 수상자들에게 크루팩토리 장학금 및 티웨이항공 크루클래스를 참여할 수 있는 부상이 주어지며 면접관으로는 전,현직 승무원 및 항공과 면접관 출신들이 다수 참여하며 대회의 격을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한편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은 예비승무원대회 뿐만 아니라 각 대학 항공과 학과 체험, 다양한 입시 특강으로 본격적인 2024학년도 입시에 돌입한다. 5월에 시작하는 개강반은 토요일과 일요일 주말반으로 운영되며 10명 미만의 선착순으로 마감되는 정원제로인하공전, 한서대학교 등 상위권대학의 진학을 목표로 교육된다.

출처 : 한국강사신문(https://www.lecturernews.com)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