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4월 평가에 따라 항공과 최상위프로그램 시행
2021-04-02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4월 평가에 따라 항공과 최상위프로그램 시행

 

지난 3월 20일,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 2022학년도 항공운항과 입시를 위한 면접능력평가인 ‘레벨테스트’를 성황리에 마쳤다.

테스트 후 레벨에 따라 4월 심화반 수업부터 ‘베이직’과 ‘어드밴스’‘TOP클래스’로 나누면서 종합적인 평가를 바탕으로 학생들의 레벨과 성향에 맞춰 분반이 이루어진 후 교육을 진행하며 성적에 대한 평가결과를 모두 통보 하였다.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은 “심화반을 세분화로 나눠 교육했던 2017학년도부터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와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Top3 항공과 대학(승무원대학교)들의 합격생비율이 상당히 높아졌기에 위와같은 교육 프로그램이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상당한 관심을 받고 있다고 한다.

2022학년도 수시1차 면접까지 약 6개월도 안남은 시점에 이번 4월에는 면접 실전 감각과 스킬업을 위한 주제별 보충수업(이미지/보이스/스피치/답변 등)이 14회 이상 진행 된다. 

또한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 주최 현직 항공서비스학과 교수진을 초빙해 진행되는 5월 전국 예비승무원 대회, 6월 레벨테스트, 7월 릴레이 입시설명회와 여름방학 스터디, 8월 원서전략특강, 보충수업 등의 계획을 앞두고 있다고 밝혔다.

크루팩토리 서울 강남승무원학원 관계자는 “4월 중간고사가 지나면, 곧 기말고사를 준비해야 하는 시기다.  곧이어 여름방학, 집중적으로 면접을 마무리해야 하는 시기가 된다. 10월 초 부터 면접이 시작되는 항공과 입시 특성상 현 시점에서 중간고사만큼 중요한 것이 면접습관을 만드는 것.”이라고 말했다.

크루팩토리 소수정예승무원학원은 승무원과외식 으로 운영하는 1:1피드백 및 수준별 밀착 코칭법을 차용해 교육한 결과, 지난 2021학년도 주요대학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21명,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11명,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65명 ,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59명, 한양여대 항공과 52명,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42명의 합격생을 배출해 역대급 합격생을 양성했다.

대학 진학이후에도 추가수강료 없이 대한항공,아시아나항공,제주항공,티웨이항공 승무원 채용준비와 카타르항공,에미레이트항공 승무원 등의 외항사승무원채용 그리고, 공항 지상직승무원 등의 특채 및 취업반 수강도 가능하다.

승무원학원가격(비용,수강료), 합격가능성, 이미지체크 등은 대표 홈페이지(강남점/인천점)승무원학원 사이트 에서 신청 가능할 수 있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s://www.itbiznews.com)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