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ALL-PASS합격생 노하우 공개
2020-10-26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ALL-PASS합격생 노하우 공개

 

2020학년도 인하공업전문대학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 항공관광과 등 항공과 대학(승무원대학교) 입시 합격률 96.4%를 달성한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은 6년 연속 90%이상의 합격률을 기록하고 있는 곳이다.

수석&차석 장학생이나 메인 대학에 ALL-PASS, 동시합격한 학생들을 배출하면서 주목을 받았던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에서는 이번 2021학년도 입시에서도 최고 합격률을 또다시 갱신하기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강남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는 항공과 올패스 합격, 매년 수많은 합격생을 배출한 노하우와 최신 면접트렌드에 대한 연구를 바탕으로, 최상위권 대학 합격을 위한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다. 기초학습부터 고급학습까지 전 학년 분기별 Level Test를 통한 객관적인 실력을 평가해 베이직/어드밴스/TOP클래스 로 나눠 교육하고 있다고 밝혔다.

뿐만 아니라 실전면접 스킬 향상을 위한 인하공전DAY, 한서대DAY, 한국교통대DAY, 보충수업, 항공과 스터디, 헤어/메이크업 특강, 대학교별 입시설명회, 한양여대 호텔관광과 멘토링 등 다양한 특강을 통해 집중 관리도 진행되고 있어 재학생들의 승무원학원추천으로 방문하는 고등학생들이 대다수이다.

현재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장안대학교 항공관광과, 한양여대 항공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등 주요 대학 수시1차 면접은 성황리에 마무리가 되었고, 4년제 수시면접과 2년제 수시2차 면접 대비가 한창이다. 

서울 크루팩토리 항공과학원은 올해 마지막 기회인 수시2차 면접을 준비하는 고3들을 위해 2021학년도 수시2차 대비 11월 클래스를 모집 중에 있고, 진로를 일찍 결정한 고1/고2 학생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이기에 별도 고1, 고2 입시대비반도 운영 중이다. 
미리 준비를 시작하려는 학생들로 인해 12월 겨울방학(윈터스쿨) 클래스까지 사전예약이 이뤄지고 있다.

대학 입학 후에도 추가수강료 없이 국내항공사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제주항공 승무원 채용준비와 에미레이트항공과 카타르항공 승무원 등의 외항사승무원 채용 그리고, 공항 지상직승무원 등의 채용추천 및 취업반 수강도 가능하다.

인하공전과 한서대학교 수시등급, 면접, 기출문제, 합격후기 등 각 대학교들의 입시자료와 가이드북 다운로드는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등과 함께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서울강남점,인천점) 사이트에서 가능하며, 일대일 승무원과외와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 문의는 대표전화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출처 : IT비즈뉴스(ITBizNews)-아이티비즈뉴스(http://www.itbiznews.com)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