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1차 최다합격 목표
2020-08-25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수시1차 최다합격이라는 결과를 올해도 이어나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고 밝혔다. 2020학년도 합격률이 96%이상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의 교육에 주목하고 있는 상황에 수시1차 면접까지 2개월 남은 이 시점에서 수강생 커뮤니티를 통해 8~9월 특강 프로그램을 공개했고, 작년 프로그램에 비해 더욱 다양해지고 많아져 수강생들에게 더욱 주목을 받고 있다.

사실상 7월부터 진행됐던 크루팩토리 항공과 입시학원의 특강 프로그램은 40여개의 항공과 대학(승무원대학교)에서 학과장님, 교수님들과 항공과 재학생들(크루팩토리 출신)이 직접 방문해 진행된 릴레이 입시설명회를 시작으로 △답변 첨삭box운영 △자기소개 특강 (한국교통대학교 대비 특강, 자기소개 가이드라인, 기출문제 답변 방향성 3가지 테마로 진행) △최종 레벨테스트 △모의면접 Day (개인별 피드백 제공) △남학생 헤어특강 및 멘토링 △여학생 헤어/메이크업 특강을 진행한다.

이어 △학과별 멘토특강 (인하공전 항공경영과, 한양여대 호텔관광과, 비서과 대비) △보충스터디 (이미지메이킹, 스피치, 시사/경제, 답변, 모의면접, 롤플레잉, 영어면접 등) △보이스 트레이닝 △여름방학 스터디 △원서 전략 특강 그리고 실제 학교 면접 분위기와 절차에 맞춰 경쟁력을 키울 수 있는 인하공전 면접DAY, 한서대학교 면접DAY도 진행된다.

강남승무원학원 크루팩토리 김목진팀장은 “다양한 특강으로 학생들의 역량과 실력 향상 뿐만 아니라 실전면접에 강해지도록 훈련했기 때문에 메인대학교 항공과 합격률이 가장 높았던 것이고, 올해 역시도 이런 프로그램을 통해 학생들이 변별력 있는 면접을 볼 수 있게 도와줄 예정이며 컨셉과 목표, 방향에 대한 부분까지도 고려해 교육하는 만큼 2021학년도에도 높은 합격률로 보여주겠다”라고 말했다.

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은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등 Top 메인대학에 수많은 장학생과 합격생들을 배출했고, All-Pass 합격자 학생들이 많은 곳이다.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한서대학교와 인하공전 수시등급등 자세한정보가 확인가능하며, (서울강남/인천) 승무원학원 수강료(비용)등 문의 할수 있다. 또한 주요 항공과 입시 기출문제 조회 및 면접가이드북 신청이 가능하다. 

저작권자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