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 철저한 예방속에 항공과 대학 입시설명회 실시
2020-07-23

 

크루팩토리 승무원학원에서는 코로나19 예방수칙을 철저하게 지키며 항공과 대학 입시설명회가 7월 한달동안 진행됐다.
 


2020학년도 합격률이 96%를 넘은 것으로 알려지면서 많은 학생들과 학부모들이 크루팩토리 항공운항과학원의 입시설명회와 교육에 주목하고 있는 상황. 다른 입시박람회나 설명회와의 차이점은 7월 한 달 동안 40여개의 2,4년제 주요대학 학과장님을 비롯하여 현직 교수님, 입학처 관계자분& 크루팩토리 출신 임원, 홍보부 재학생들이 직접 진행해 공유하는 정보가 다르다는 점이다.
 


각 학교의 입시정보부터 면접 트렌드, 수시면접 전략, 합격노하우, 승무원되는법, 합격생들의 준비과정 등에 대해 멘토링 형식으로 진행되기 때문에 정말 흔치않은 기회이며 크루팩토리이기에 가능한 입시설명회라고 전했다.

수시1차 면접까지 100일도 안남은 고3 수험생들은 앞으로의 단기간 준비로 최대 효율을 끌어낼 수 있도록 준비하는게 관건인데, 이에 대비해 항공과 입시면접 전문 크루팩토리에서는 7월 릴레이 입시설명회를 시작으로 면접 직전까지 자기소개 첨삭박스 운영, 자기소개 특강(한국교통대학교 대비 특강, 자기소개 가이드라인), 기출문제 답변 방향성, Level test, 인하공전 항공운항과수시등급, 한서대학교수시등급, 남학생 헤어특강 및 멘토링, 인하공전 항공경영과(호텔경영과) 대비 멘토링, 한양여대 호텔관광과 멘토링, 여름방학 스터디, 보충수업, 원서전략특강 등 다양한 프로그램들을 계획중이라고 밝혔다.


강남크루팩토리 스튜어디스학원의 김목진 팀장은 “사실상 수시 면접을 집중적으로 준비할 수 있는 마지막 기회인 여름방학에 맞춰, 승무원과외부터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로 결정했고 이는 2020학년도에 비해 다양해지고 강화했다.”라고 말하면서,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학교 항공관광학과를 포함한 메인대학교 항공과 합격률이 높은 이유는 각 학생들의 장점을 살려 자질과 역량을 향상시켰기 때문이다. 올해 역시도 타이트한 교육과 관리를 통해 학생들이 변별력 있는 면접을 볼 수 있게 도와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강남승무원학원 CREW-FACTORY는 인하공전 항공운항과, 한서대 항공관광학과, 수원과학대학교 항공관광과, 연성대학교 항공서비스과, 부천대학교 항공서비스과, 한양여대 항공과 등 소위 말하는 Top 대학에 많은 장학생과 합격생들을 배출했고, All-Pass 합격자, 항공과를 거쳐 승무원 입사한 학생들이 많아 SNS를 통해 유명세를 치르고 있는 곳이다. 기말고사 기간임에도 크루팩토리 대학면접학원에 문의가 많은 상황.

1:1피드백, 밀착코칭 시스템으로 운영되며, 7월~8월 초 개강하는 반까지 모두 마감 상태이며, 8월 중순에 개강하는 항공운항과 수시 면접 특별반까지 추가로 오픈했다. 홈페이지를 통해 합격 가능성 여부, 이미지체크, 항공과 면접 가이드북 다운로드, (서울강남/인천) 승무원학원 수강료확인이 가능하다.
 


출처 : 더퍼스트미디어(http://www.thefirstmedia.net)

 

 

상담신청
24학번 수시, 정시 인하공전을 비롯한 역대 최다 합격생을 배출한 입시상담을 받아보세요.